Full metadata record
DC Field | Value | Language |
dc.contributor.author | 서의호 | - |
dc.date.accessioned | 2018-06-21T05:21:51Z | - |
dc.date.available | 2018-06-21T05:21:51Z | - |
dc.date.created | 2009-03-27 | - |
dc.date.issued | 2004-10-01 | - |
dc.identifier.uri | https://oasis.postech.ac.kr/handle/2014.oak/74987 | - |
dc.publisher | 한국경영과학회 | - |
dc.relation.isPartOf |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| - |
dc.relation.isPartOf | 발표논문집 | - |
dc.title | 수정된 Kano 모델과 중요도-성과분석을 이용한 고객서비스 평가 방법론 : 이동통신 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| - |
dc.type | Conference | - |
dc.type.rims | CONF | - |
dc.identifier.bibliographicCitation |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| - |
dc.citation.title |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| - |
dc.contributor.affiliatedAuthor | 서의호 | - |
dc.description.journalClass | 2 | -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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